Polyglot Gathering 2023

한국어로 번역이 69% 완료되었습니다. 모든 최신 정보는 영어로 제공됩니다.

Polyglot Gathering Online – March 30 to April 2, 2023

여기요! Polyglot Gathering이라고 들어보셨나요?

Polyglot Gathering ( 다국어자 모임) 은 세계 최대 규모의 다국어 및 언어 애호가를 위한 국제 행사로 매년 5월 말에 개최됩니다. 이 환상적인 이벤트는 멋진 연설과 프레젠테이션, 풍부한 문화 활동 및 재미있는 사교 프로그램으로 가득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모든 것은 언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사랑을 전파하고 문화와 언어에 대한 열정을 행사하고 팁과 경험을 공유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서로 토론하고, 듣고, 배우고, 사교하기 위해 많은 언어를 사용하고 연습하는 것입니다. 학습자, 교사, 애호자, 초보자, 전문가, 과학자, 교육자, Polyglot Gathering은 우리 모두를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가입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올해의 Polyglot Gathering Online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We’re glad you asked! Besides the in-person event in Poland, we’ve decided to organise an online event this year as well. We know how important it is for our participants to meet and learn from one another, so we want to make Polyglot Gathering Online 2023 a complete package full of unique online language experiences!

매혹적인 프레젠테이션

언어와 관련된 매우 다양한 주제에 대해 다국어 라이브 토크를 제공하여 경험을 공유할 전 세계의 다국어자로부터 영감을 받을 준비를 하세요. 특정 언어를 깊이 탐구하고 싶거나 언어를 배우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선택할 수 있는 멋진 대화가 충분할 것입니다.

라이브 토크가 끝나면 Polyglot Gathering Online 2023 종료 후 최대 1개월 동안 원하는 만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멋지네요?

언어연습방

프랑스어, 독일어, 인도네시아어 또는 스와힐리어를 연습하시겠습니까? 우리는 당신을 덮었습니다! 매우 인기 있는 언어 연습방이 올해의 Polyglot Gathering Online 기간 동안 다시 돌아올 것이며 다른 다국어자와 함께 전체 이벤트 동안 광범위하고 생생한 다양한 언어를 연습할 수 있을 것입니다. 1개 언어, 1시간, 1개 방, 하나만 선택하고 진행하세요!

다양한 프로그램

대화 외에도 Polyglot Gathering Online 2023는 관중이나 적극적인 참가자로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언어 관련 활동을 많이 제공할 것입니다. 현재 우리는 당신을 위해 많은 놀라운 일을 계획하고 있으므로 그 과정에서 더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발표할 예정이니 계속 지켜봐 주세요.

사교 및 문화 활동

다국어 환경에서 모두 함께 즐겁게 지내고 서로 알아가 봅시다! Polyglot Gathering은 항상 사람들에 관한 것이었으며 배경, 문화 및 물론 언어의 아름다운 다양성을 축하했습니다. 모든 것이 현재 온라인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 이벤트는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다국어의 분위기를 최대한 느끼고 아우를수 있도록 합니다.

활동적인 다국어 커뮤니티의 일원이 됨

우리의 활기찬 텔레그램 그룹은 이미 활동 중이며 온라인 2023년 Polyglot Gathering 동안과 이후에도 계속 열려 있습니다. 관심사를 공유하는 다른 사람들을 찾고 Gathering 전에 조금 알고 싶으십니까? 세션 중에 서로 의사 소통하여 병렬 세션 동안 누가 무엇을 하는지 확인하고 싶으십니까? 나중에 새 지인 및 친구와 연락을 유지하고 싶으십니까? 당신의 대답이 예라면, 여기가 그 모든 것을 위한 곳입니다!

Polyglot Gathering Online 2023 Telegram 그룹을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출석 증명서

각 참가자는 행사 종료 후 이메일로 참석 증명서를 받게 됩니다. 학교, 대학, 직장, 할머니, 손자에게 자랑스럽게 보여주세요!

티켓을 받을 준비가 되셨나요?
지금 가상 좌석을 예약하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연사가 되어 이 행사에 기여하시겠습니까?

What did the participants say after the previous editions?

이 행사의 주최자는 누구입니까?

2014-2016년에 이벤트의 창립자이자 처음 3개 에디션의 주요 주최자는 Judith Meyer, Chuck Smith 및 Martin Sawitzki였습니다. 그 후 Polyglot Gathering은 독일 베를린에서 슬로바키아 브라티슬라바로 이전했으며 그 이후로 Peter Baláž와 함께 비영리 조직 Education@Internet (E@I)에 의해 조직되었습니다. 이 조직의 나머지 다국어 및 조직자 전용 팀과 함께 주요 조직자로 활동합니다.

팀에 대해 더 알아보기

Education@Internet(E@I)은 1999년에 처음 활성화된 온라인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국제 팀입니다. 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E@I는 2005년에 법적으로 정치적으로 중립적인 비정부 청소년 조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E@I의 비전은 모든 시민이 쉽고 빠르게 전 세계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조화롭고 평화로운 세계입니다.

이 조직의 활동은 이 비전에 따라 국제 자원 봉사자 그룹의 도움을 받아 수행됩니다. 이러한 활동은 제한 없는 국제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과 유용성을 전파하는 프로젝트를 조직하고 지원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다국어자 모임과 관련하여 이 조직의 노력에 감사하고 활동 실현에 기여하고 싶다면 프로젝트의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재정 지원을 고려하세요.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소셜 미디어에서 Polyglot Gathering을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