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yglot Gathering 2023

한국어로 번역이 69% 완료되었습니다. 모든 최신 정보는 영어로 제공됩니다.
온라인
March 30 to April 2, 2023
테레신, 폴란드
June 14 to June 19, 2023

여기요! Polyglot Gathering (다국어자 모임)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Polyglot Gathering (다국어자 모임) 은 세계 최대 규모의 다국어 및 언어 애호자를 위한 국제 행사로 매년 5월 말에 개최됩니다. 이 환상적인 이벤트는 멋진 연설과 프레젠테이션, 풍부한 문화 활동 및 재미있는 사교 프로그램으로 가득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모든 것은 언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문화와 언어에대하여 사랑을 전파하고 열정을 행사하고 팁과 경험을 공유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서로 토론하고, 듣고, 배우고, 사교하기 위해 많은 언어를 사용하고 연습하는 것입니다. 학습자, 교사, 애호자, 초보자, 전문가, 과학자, 교육자, 다국어자 모임은 우리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가입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2023년에 하나가 아닌 두 개의 다국어자 모임에 대한 준비가 되셨습니까?

올해는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The Polyglot Gathering Online from March 30 to April 2
  • The Polyglot Gathering in Teresin, Poland from June 14 to 19

The Polyglot Gathering will take place for the second time in Poland in 2023!

It will take place from June 14 to June 19, 2023 in Teresin, Poland, 30 km from Warsaw.

테레신, 폴란드

어떻게 등록할 수 있습니까?

Polyglot Gathering Online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Registration to the Polyglot Gathering in Poland is open! Click here to register.

If you miss the Gathering, you can watch the videos of the talks recorded during the previous Gatherings on our YouTube channel. Don’t forget to subscribe!

뉴스 레터

If you want to be informed as soon as more information about the Polyglot Gathering 2023 is available, just leave your e-mail address!

What did the participants say after the previous editions?

참석하려면 몇 개의 언어를 구사해야 합니까?

당신의 모국어! 그게 다야!

많은 언어를 구사할 필요는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들에 대한 접근 방식입니다: 언어 학습을 사랑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언어 애호자들과 만나고 싶은 경우, 다국어자 모임은 당신에게 적합한 장소입니다'!

왜 참석해야 합니까?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언어 학습이 훌륭한 여가 활동이라고 생각하고 여가 시간에 새롭고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경우 이 열정을 가진 5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 마음이 맞는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최고의 ''' 장소입니다.

다른 전문가 만나기

언어 전문가, 교사, 통역사 또는 번역가라면 언어 학습의 패러다임 전환을 활용하려는 명확한 목표를 가진 사전적 네트워킹 및 stratcom이 수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상자를 생각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무거운 짐을 들고 다국어자 모임에 참석하는 것은 한계를 뛰어넘고 윈-윈 상황을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유행어를 검색한 후 여기에 오면 사이트에서 절대적으로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정보원: Wikimedia Commons)

폴란드의 중심에 방문

폴란드는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발트해에서 타트라 산맥까지, 성에서 Białowieża 숲에 이르기까지 폴란드에는 매력적인 곳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의 취향에 맞는 것을 확실히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중 일부를 방문하려면 장기 체류를 계획하세요!

폴란드어를 연마하세요

아마도 Grzegorz Brzęczyszczykiewicz를 만나지 않거나 chrząszcz brzmi w trzcinie을 발음해야 하지만 cześćszczęście도 꽤 어렵죠?

폴란드어를 전혀 모른다면 모임에 가기 전에 polski.info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사항을 배우십시오!

주변 여행

유럽 중부 및 동부 여행: 독일, 체코, 슬로바키아, 리투아니아가 모두 솅겐 지역에 있으며 전화 및 데이터 로밍에 대한 추가 비용이 없으므로 여행이 훨씬 쉽습니다.

다국어자 모임에서 사람들은 무엇을 합니까?

실용적인 언어 학습 팁과 언어와 관련된 많은 흥미로운 주제(대부분 영어로 제공되지만 다른 언어로도 제공됨)가 포함된 강의에 참석하고 자신의 강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Lightning Talks(즉흥적인 짧은 대화)에서 자신의 팁, 아이디어 및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덜 알려진 언어 및 기타 언어 학습 기술에 대한 실용적인 워크샵 방문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그들이 공유하는 어떤 언어로든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말하고 싶은 모든 언어로 된 이름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화 사이의 편안한 모임 공간(영어가 없는 구역, 보드 게임 구역, 커피 브레이크 구역(무료 커피 제공!) 또는 후원 구역 포함)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다국어 콘서트 즐기기, 문화의 밤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도시와 주변 지역을 방문하고, 지역 서점에서 시간을 보내고, 펍과 레스토랑에서 지역 요리를 맛봅니다.
그들의 나라에서 오래된 언어 책과 신선한 음식/음료 스낵을 공유합니다.

사진으로 보는 다국어자 모임

이 행사의 주최자는 누구입니까?

2014-2016년에 이벤트의 창립자이자 처음 3개 에디션의 주요 주최자는 Judith Meyer, Chuck Smith 및 Martin Sawitzki였습니다. 그 후 Polyglot Gathering은 독일 베를린에서 슬로바키아 브라티슬라바로 이전했으며 그 이후로 Peter Baláž와 함께 비영리 조직 Education@Internet (E@I)에 의해 조직되었습니다. 이 조직의 나머지 다국어 및 조직자 전용 팀과 함께 주요 조직자로 활동합니다.

팀에 대해 더 알아보기

Education@Internet(E@I)은 1999년에 처음 활성화된 온라인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국제 팀입니다. 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E@I는 2005년에 법적으로 정치적으로 중립적인 비정부 청소년 조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E@I의 비전은 모든 시민이 쉽고 빠르게 전 세계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조화롭고 평화로운 세계입니다.

이 조직의 활동은 이 비전에 따라 국제 자원 봉사자 그룹의 도움을 받아 수행됩니다. 이러한 활동은 제한 없는 국제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과 유용성을 전파하는 프로젝트를 조직하고 지원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다국어자 모임과 관련하여 이 조직의 노력에 감사하고 활동 실현에 기여하고 싶다면 프로젝트의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재정 지원을 고려하세요.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소셜 미디어에서 Polyglot Gathering을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