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yglot Gathering 2023

한국어로 번역이 69% 완료되었습니다. 모든 최신 정보는 영어로 제공됩니다.

회의 행동 강령

온라인 컨퍼런스의 모든 참석자, 연설자, 후원자 및 자원 봉사자는 다음 행동 강령에 동의해야 합니다. 주최자는 행사 내내 이 코드를 시행합니다. 안전한 환경을 보장하기 위하여 모든 참가자의 협력을 기대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세요?

연락처 정보는 연락처 페이지에 있습니다.

빠른 버전

우리 회의는 성별, 성 정체성 및 표현, 연령, 성적 취향, 장애, 외모, 신체 크기, 인종, 민족 또는 종교(또는 결여)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에게 괴롭힘 없는 회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형태로든 회의 참가자에 대한 괴롭힘을 용인하지 않으며, 다른 이벤트 참가자가 신체적 또는 정서적 웰빙에 대해 불안해하거나 두려워하게 만드는 행위를 합리적으로 허용하지 않습니다. 성적인 언어와 이미지는 강연, 워크숍, 사교 행사, 채팅방, 트위터 및 기타 온라인 미디어를 포함한 모든 회의 장소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규칙을 위반하는 회의 참가자는 회의 주최자의 재량에 따라 환불 없이 제재를 받거나 회의에서 축출시킬 수 있습니다.

덜 빠른 버전

괴롭힘에는 성별, 성 정체성 및 표현, 나이, 성적 취향, 장애, 외모, 신체 크기, 인종, 민족, 종교, 공공 장소에서의 성적 이미지, 고의적인 위협, 스토킹, 팔로우, 조롱, 모욕 또는 경멸적인 말, 개인적 또는 정치적 공격, 대화 또는 기타 행사의 지속적인 방해, 원치 않는 성적 관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는 공개 및 비공개 메시지 모두에 적용됩니다.

괴롭힘은 여러 형태로 나타납니다. 다음은 모두 괴롭힘이지만 이것이 완전한 목록은 아닙니다.

괴롭힘 행위를 중단하도록 요청받은 참가자는 즉시 준수해야 합니다.

후원자와 후원자도 괴롭힘 금지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특히 후원자는 성적인 이미지, 활동 또는 기타 자료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참가자가 파괴적이거나 괴롭히는 행동을 하는 경우, 회의 주최자는 위반자에게 경고하거나 환불 없이 회의에서 축출을 포함하여 적절하다고 판단되는 모든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괴롭힘을 당하고 있거나 다른 사람이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거나 다른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주최자에게 abuse@polyglotgathering.com(으)로 연락하세요. 상황이 발생한 경우 스크린샷을 가능한 한 포함해주여 상황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서면으로 알려주시면 빠른 대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의 직원은 괴롭힘을 당하는 참가자가 회의 기간 동안 안전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꺼이 도와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참석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참가자들은 강연과 사교 행사를 포함한 모든 회의 활동 중에 이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